top of page
배우는 방법.
당신은 '배우는 방법'도 배워야 한 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99%의 인간들은 뭘 가르쳐주면 그걸 배웠다! 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가르치는 사람이 아주 특출나게 잘 가르치는 경우가 아닌 이상, 배우는 사람의 입장이 되어 보면 '저새끼가 $%#%라고 말하는데, 어떻게 저걸 배워야 하지?' 라고 하는 스스로에 대한 물음애 대해 답을 찾으셔야 합니다.
물론, 이 천재는 그딴것 조차도 못 할걸 알고 있어서, 이 번 방식 부터는 갑자기! 느닷없이! 예상치 못 한 순간에! 숙제를 내드립니다. 다만, 어떠한 피드백도 하지 않습니다. 숙제 검사 할 것 도 아니고.
숙제 검사 부터 첨삭 지도까지 1:1로 모조리 다 하는 것은 싱크로지 트레이닝 센터 뿐입니다.
Opus Introduce
일반적인 단방향 강의를 통한 결과로서, 수강자가 단순히 보고 '아~ 알았어!이런거였군!'.하게 하는 까지는 지난 3년여간 강의를 통해 나의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이번에는 모의트레이딩이라 해도, 직접 해보지 않으면 진도가 나가지 않게 제작 되었습니다.
다시금 말씀드립니다만, 이런거 조차 몰랐을 줄은 나도 몰랐기에,더 상급 강의를 백날 들여다 봐야, 개뻘짓하고 있겠구나 싶은 그런 누낌.
완강내고 온라인프로그램으로 편입. 빅숏,FOREX FACTORY등 이거 했으니, 어려운 단어 마구 써도 되게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 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