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의 시작,기초 교육

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부터 배울 기회가 없었던 분들은 바르게 배우고 시작해야 합니다.

스스로에게 [나는 왜 태어난거지?] 라고 물었을 때,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이 금융시스템을 만든 사람들에게 돈을 벌어다 주게끔 인간농장(지구)에서 사육되어 길러진 건전지에 불과 합니다.

오직, 돈을 벌기 위해 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까? 태어난 이유, 뭔가 행동하고 실천하는 그 보상이 돈이 아니면, 하지 않는 인간들은 결코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에게 매겨진 신용등급이라고 하는 것은 왜 만들어졌고, 이 금융 시스템을 만들어 세상을 돌리는 우리들의 편에 서십시오.

한국말을 하고 있지만 전혀 다른 언어, 그것이 바로 [금융언어] 입니다. 갓난 아기는 언어를 모릅니다. 당연하게도 말하기, 쓰기, 듣기부터 배우는게 순서 입니다.

그 순서를 지키지 않고, 오로지 우리에게 돈을 벌어다 주기 위해 태어났기 때문에, 반드시 주식시장에서 피땀흘려 평생 모은 돈을 다 털리고야 마는 것 입니다. 이 시스템은 그렇게 돌아가게 끔 완벽하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월급 안 주면, 안 할꺼면서?//상금이나 거액의 상금,연금등이 100원도 없으면 국가대표나 운동선수가 되려고 하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돈 안주면, 검사,판사,의사,세무사 온갖 사짜직업군들 절대로 안 할꺼면서 현실을 부정하지 마십시오.

기회가 있을 때 배우십시오. 배움에는 때가 있는 것 입니다.

인간과 사람의 차이를 모른다면, 슈바이쳐를 떠올리십시오. 슈바이쳐라는 의사는 아무런 보상 없이도 사람을 치료하는 사람답게 사는 인간 중 한 명입니다. 서양인으로써 보기 드문 홍익인간입니다. 나를 봐서 알겠지만 당연히 그는 만능(음악가, 철학자, 저술가등은 기본) 널리 알려져있는게 의사일 뿐인 것이죠.

©1982 by stockmarketschoolkorea. Proudly created with StockMarketSchool L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