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11-1024x704_edited.jpg

STOCK MARKET SCHOOL

더욱 밝은 미래를 위한 필수 교육

금융과 경제는 마치 한글이나 산수 처럼, 필수적으로 익혀야 하는 기술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주입식 교육의 피해자들인 '배우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 현대인들과 자라나는 어린 학생들에게 실시간으로 돌아가는 지금 이 순간의 시장을 분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설명해줌으로써, 자력으로 성장하고 전문가 혹은, 살아가는데 있어서 필수적인 모든 금융 지식을 익히게 하는 스톡마켓스쿨의 교육 철학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를 둘러보시고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스톡마켓스쿨이란?

스톡마켓스쿨 코리아의 교육 목표는 모든 학생이 매일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나날이 발전하는 것입니다. 진심으로 학생에게 다가가는 교사진은 강의를 통해 학생과 소통하고,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뛰어난 학문적 성취와 최고의 커뮤니티를 경험하시려면 지금 스톡마켓스쿨 코리아의 홈페이지를 살펴보세요. 방문 투어 예약 또는 등록 과정에 대해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돈을 버는 원리

노동으로는 결혼도 할 수 없고, 집도 살 수 없습니다.

​삶의 규칙이 바뀌어버린 시대, 취직을 해서 월급을 받는 형식 또는, 노동의 대가로 돈을 받아서는  더 이상 삶을 살아갈 수 없습니다. 내 집 마련은 커녕, 늙어가면서 병들고 다쳤을 때, 노동력을 상실하였을 때, 금융 기술을 익히지 못한 자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말라 죽게되어 있습니다.

분석능력

주식시장,채권시장,금 시장,환율 시장, 유가 시장등

주입식 교육을 받고 자란 미개인들은 피땀 흘려 모은 자신의 소중한 월급을, 수능 공부의 반에 반도 하지 않고 주식시장에 털어 넣습니다. 그렇게나 세상에 넘처나는 호구들의 돈들이 어디에 있고 어떻게 취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바로 금융 기술자 입니다. 

트레이딩 테크닉

투자와 투기, 그리고 트레이딩.

​트레이더가 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아주 공격적이고 자기 확신에 가득차서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직접 트레이더가 되기 보다는, 진짜 트레이더가 누구인지 판단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것을 원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교육자 되기

​금융을 배워 금융을 가르치다.

​주식시장의 특성상, 일획천금을 노리는 분위기가 만연해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금융 교육 기관도 없으며 제대로 된 금융 기술 전수 시스템도 갖추어져있지 못합니다. 이 때문에, 이는 주식시장 뿐만 아니라, 정부 정책과 은행 기득권들의 결정등에 아무것도 모른채 당하게 되는 원리인 것이죠. 우리의 교육은 비싸고 가치가 있기에, 학생들이 배워간 뒤, 본인들이 강사가 되어 재판매를 할 수 있게 독려하고 있습니다.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금융 기술을 가질 수 있게 말이죠.

 

"교육이 어떤 방향으로 <<시작>>되느냐가 그 사람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다."

- 플라톤

 

​전문가가 되어 강의실을 개설하십시오.

아주 조금씩이라도, 매일 단 1분만이라도,  노력하면 결국 당신은 전문가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금융 기술을 배우면 트레이더,분석가, 교육자등 다양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그 중 트레이더는 가장 큰 돈을 벌 수 있기도 하지만, 그만한 대가를 요구 합니다. 목숨을 걸 수 있는 무한 용기와 하이리스크, 하이 리턴을 요구하는 트레이더가 되기에는 현실적인 인생의 문제들을 안고 사는 사람들도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나 트레이더가 아니라해도, 금융 전문가로써 성공하는 길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문의

​카카오톡: [클릭] - *익명(ㅇㅇ)으로 연결됩니다.

​전화번호: 010-5388-9977 (거의 안 받음.)

E-MAIL: support@stockmarketschool.co.kr

 
 
이미지 제공: Szabo Viktor

​유튜브 채널

img1.daumcdn-2.jpg

​블로그

©1982 by stockmarketschoolkorea. Proudly created with StockMarketSchool LOL